#include<iostream>
#include "Container.h"
using namespace std;
Container::Container(int len):aIndex(0)
{
if(len<=0)
len=50;
length=len;
arr=new Element[length]; // 객체 저장을 위한 포인터 배열
}
Container::~Container()
{
delete[] arr;
}
void Container::Insert(Element data)
{
if(aIndex==length)
{
cout<<"저장할 공간이 없습니다.!"<<endl;
return;
}
arr[aIndex++]=data;
}
Element Container::Remove(int idx)
{
if(idx<0||idx>=aIndex)
{
cout<<"존재하지 않는 요소 입니다.!"<<endl;
return NULL;
}
Element del=arr[idx]; //삭제될 요소
for(int i=idx; i<aIndex-1; i++)
{ arr[i]=arr[i+1];}
aIndex--;
return del; // 삭제된 요소 반환
}
Element Container::GetItem(int idx)
{
if(idx<0||idx>=aIndex)
{
cout<<"존재하지 않는 요소입니다!"<<endl;
return NULL;
}
return arr[idx];
}
'C++ > 열혈 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열혈 C++ oop8 FaithAccount.cpp (0) | 2018.04.09 |
---|---|
열혈 C++ oop8 ContriAccount.cpp (0) | 2018.04.09 |
열혈 C++ oop8 Account.cpp (0) | 2018.04.09 |
열혈 C++ oop8 AccManager.cpp (0) | 2018.04.09 |
열혈 C++ oop FaithAccount.h (0) | 2018.04.09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