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C++/열혈 C++

열혈 C++ oop8 Container.cpp

by Beijing_KingGod 2018. 4. 9.

#include<iostream>
#include "Container.h"

using namespace std;

Container::Container(int len):aIndex(0)
{
 if(len<=0)
  len=50;

 length=len;
 arr=new Element[length]; // 객체 저장을 위한 포인터 배열
}

Container::~Container()
{
 delete[] arr;
}

void Container::Insert(Element data)
{
 if(aIndex==length)
 {
  cout<<"저장할 공간이 없습니다.!"<<endl;
  return;
 }
 arr[aIndex++]=data;
}

Element Container::Remove(int idx)
{
 if(idx<0||idx>=aIndex)
 {
  cout<<"존재하지 않는 요소 입니다.!"<<endl;
  return NULL;
 }
 Element del=arr[idx]; //삭제될 요소

 for(int i=idx; i<aIndex-1; i++)
 { arr[i]=arr[i+1];}
 aIndex--;

 return del; // 삭제된 요소 반환
}

Element Container::GetItem(int idx)
{
 if(idx<0||idx>=aIndex)
 {
  cout<<"존재하지 않는 요소입니다!"<<endl;
  return NULL;
 }
 return arr[idx];
}

 

'C++ > 열혈 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열혈 C++ oop8 FaithAccount.cpp  (0) 2018.04.09
열혈 C++ oop8 ContriAccount.cpp  (0) 2018.04.09
열혈 C++ oop8 Account.cpp  (0) 2018.04.09
열혈 C++ oop8 AccManager.cpp  (0) 2018.04.09
열혈 C++ oop FaithAccount.h  (0) 2018.04.09

댓글